써마지, 가을철 주름관리로 탱!탱!한! 겨울나기 [역삼동피부과]

- 써마지, 미국 FDA 승인 고주파을 이용한 주름제거레이저

- 써마지, 안면잔주름, 이마주름, 턱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등에서 뛰어난 효과

 

써마지NXT.JPG

<뉴 써마지NXT 시술을 하고 있는 벧엘피부과 임숙희 원장>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그중 대표적인 것이 피부노화와 표정변화이다. 또한 요즘처럼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아침저녁의 높은 기온차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해지면서 잔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다.

 

특히 피부노화로 진행되는 잔주름과 처진피부는 일단 눈에 뜨기 시작하면 예전의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 수분섭취를 충분히 하고 피부가 처지지 않도록 그때그때 관리를 해주는것이 중요하다. 또한 미간주름, 팔자주름등 표정주름도 깊어지기 때문에 평소 찡그리거나 화내는 것보다 긍정적이고 즐거운 표정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이미 눈에 띌정도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처진피부라면 기능성화장품이나 피부관리만으로는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주름과 탄력에 도움이 되는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또한 이러한 레이저 치료의 경우 자칫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치료경험이 풍부하고 레이저를 안전하게 다룰 수 있는 피부과전문의인지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다.

 

주름과 피부처짐을 치료해주는 대표적인 레이저는 뉴 써마지 NXT이다. 뉴 써마지 NXT는 기존 써마지레이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2002년 미국 FDA에서 고주파를 이용한 주름제거레이저로 인증을 받은 후 10여년 간 수많은 시술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또한 자체 쿨링 시스템을 갖춰 피부의 손상을 줄이면서 통증과 부작용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써마지NXT_1.JPG 강남구 역삼동 벧엘피부과 임숙희 원장은 "뉴 써마지 NXT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안면잔주름, 이마주름, 턱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등에서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면서 "주름을 제거하기 위한 주사요법보다 효과지속기간이 길며 비수술방법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어 20~30대는 주름예방을 40대이상부터는 주름치료의 목적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치료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시술직후부터 1-2일간은 약간의 부기가 동반될 수 있으나 일상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며 시술후 바로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다. 1차 시술 후 3~4주가 지나면서 잔주름이 완화되기 시작해 점차적으로 피부톤이 밝아지고 피부 탄력이 개선됨을 느낄 수 있다.

 

뉴써마지 치료의 장점일상의 지장을 받지 않으면서 서서히 자연스럽게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줄뿐 아니라 피부가 쳐지는 속도를 완화시켜준다는 것이다. 성형동안이 아닌 자연동안의 이미지를 가장 잘 살려낼 수 있는 뉴써마지 내츄럴 리프팅은 웰빙시대의 피부 동안의 핫비법이 될 것이다. 



2015년 현재 벧엘피부과에서는 써마지를 대체 할 레이저로 
임페리움트리악레이저로 시술 하고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도움말 - 아름다움이 있는 곳, 벧엘피부과 임숙희 원장

병원위치태그 - 강남구, 강남, 역삼동, 선정릉역, 언주역

피부칼럼이 도움되셨나요? 매주 게시되는 칼럼을 메일로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ex. sample@naver.com)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벧엘 유학생 해외고객 추천 프로그램 2024-03-05
벧엘피부과 실펌엑스, 트리니티 도입 2024-01-19
벧엘피부과 주차장 입구 안내 2020-01-13

치료후기

벧엘피부과를 경험한 분들의 놀라운 효과를 치료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치료후기 보기 ▶

치료전후사진

치료전후가 궁금하세요?
치료전 모습과 치료후 모습을 지금 비교해보세요.

전후사진 바로가기 ▶

피부상담

평소 피부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로 물어보세요. 전문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방법 ▶피부상담 쓰기 ▶ 피부상담 바로가기 ▶

전화상담

인터넷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02-532-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