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피부칼럼은 임숙희 원장께서 건강한피부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매주1회 발행하고 있습니다.
entry : 여드름-이젠-Bye-예뻐지고-대학가자-수험생여드름치료 
profile

임숙희 벧엘피부과원장/피부과전문의

 

전)홍대 고운세상피부과 원장

미국 피부과학회 회원, 대한 레이저학회 정회원,

대한 피부미용학회 정회원, 대한 비만체형학회 정회원

안녕하세요. 역삼동 벧엘피부과 피부과 전문의 조은아 원장입니다.
2015년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여러분 모두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수험의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어 그동안 하고 싶었던 친구들과 한껏 멋 내고 놀러가려 할 때 문득 거울이나 사진에 보이는 신경 쓰이는 ‘여드름’ 때문에 기분이 상해 미뤄왔던 피부과 치료를 마음먹고 내원 하시는 수험생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벧엘피부과 여드름치료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수능끝BL.jpg


벧엘피부과의 개인맞춤 여드름 치료?

벧엘피부과의 맞춤형 여드름 치료는 다양한 사춘기 여드름의 종류와 여드름 진행 상태 및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내원 가능한 시기와 간격을 고려하여 구성하는 치료 프로그램 입니다.
빠른 상태 호전과 환자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치료를 원하는 분들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사람마다 각자 다른 피부타입과 여드름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하여 벧엘피부과에서는 개인 맞춤 여드름 치료 3가지를 시행하고있습니다.


짜는게 힘들었거나 짜고나서 자국이 신경쓰인다면?  
= “짜지않는 여드름치료 엘케어

여드름이 자주 곪고, 짜는게 너무 아프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엘케어여드름을 짜지 않으면서 환자의 피부 재생을 통해 피지를 배출시켜주고 특히, 항염 효과가 높아 염증성 여드름을 빠르게 가라앉혀 여드름 자국과 피부결 등의 복합 개선효과가 뛰어난 치료방법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계신 새로운 개념의 메디컬스킨케어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벧엘피부과의 엘케어를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단, 기존의 여드름을 짜내는 압출 방식에 비해 치료효과가 조금 더 늦게 나타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엘케어.jpg



 보기 싫은 붉은 여드름 자국을 빨리 없애고 싶다면 = "V-beam 레이저"

붉은 자국을 빠르게 호전시키고 여드름과 자국 고민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브이빔(V-beam) 치료로 염증부위에 직접 레이저를 쏘여 염증을 빠르게 가라앉히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염증 부위 주위, 피지샘이 붕괴된 자리에 콜라겐이 대신 생성되어 붉은 자국이 빠르게 호전되고 여드름의 재발을 억제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브이빔(V-beam) 레이저는 1~2주 간격으로 5회 이상 반복적으로 치료하게 되며, 치료 후 다소 붉어질 수 있으나, 일상생활에 크게 불편함이 없으며, 붉은 자국뿐 아니라, 동시에 여드름 균의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시술 직후 부터 일상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어 편리합니다.



재발은 줄이고 효과는 지속되게 관리하고 싶다면 = 인트라셀, vita PDP 

염증이 심하거나 면포가 집중되어 빠르게 재발되는 여드름 타입이라면 피지선을 위축시켜 여드름의 원인을 차단하며 흉터를 차오르게 하는 인트라셀과 피지선과 함께 염증성 여드름을 완화시키는 vita PDT 레이져 치료가 병행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과전문의와 함께 진료시 일상생활에서 여드름을 관리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수 있게 하는 홈 케어법을 환자 피부타입과 여드름 종류에 맞추어 알려드리고있습니다.



P.S
수능을 마친 수험생 분들은 시간적 여유와 스트레스가 상당히 줄어들고 수면시간도 충분하게 충족되는 시기이므로 여드름과 흉터 치료에 적합한 시기입니다. 
소중한 내피부 누구에게 믿을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치료 받으시고 맑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게 여러분의 옆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치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라도 온라인 상담, 또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피부칼럼이 도움되셨나요? 매주 게시되는 칼럼을 메일로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ex. sample@naver.com)

태그

댓글상담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여드름 이젠 Bye! 예뻐지고 대학가자! 수험생여드름치료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간단한 피부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가능한 빨리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주소란에 이메일을 기입하면 답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조회 수

치료후기

벧엘피부과를 경험한 분들의 놀라운 효과를 치료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치료후기 보기 ▶

치료전후사진

치료전후가 궁금하세요?
치료전 모습과 치료후 모습을 지금 비교해보세요.

전후사진 바로가기 ▶

피부상담

평소 피부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로 물어보세요. 전문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방법 ▶피부상담 쓰기 ▶ 피부상담 바로가기 ▶

전화상담

인터넷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02-532-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