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y : [요가&필라테스 6월호] 여름철 여드름 현명하게 다스리는법 
여름철 심해지는 여드름 피부로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가&필라테스 6월호 잡지에 벧엘피부과 임숙희 원장의 <여름철 여드름 현명하게 다스리는법>이라는 제목의 칼럼 기고글이 실렸습니다. 여름철에 더 심해지는 경향을 보이는 여름철 여드름 피부 관리법을 제안한 칼럼글인데요. 

본 칼럼글에서는 빨갛고 딱딱하게 통증이 있는 염증성 여드름 대처법부터, 여드름치료법 중 하나인 염증주사에 대해, 여드름 약을 포함하여 피부과약이 독하다는 말이 진짜인지, 더불어 각질제거가 여드름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지 등 피부과 전문의 임숙희 원장이 여름철 여드름을 현명하게 다스리는법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여름에 사용량이 늘어나는 자외선 차단제, 그리고 땀과 피지를 조절하기 위해 덧바르는 에어쿠션, 바쁜 시간에 대충 때우는 패스트푸드와 커피 한잔, 더위로 얕아지는 수면의 질 모두 여름철 악화되는 여드름의 주범이라고 할 수 있지만, 대부분 관심밖에서 놓치기 쉬운 것들이기도 하다. 


먹고 마시고 씻고 바르는 기본 습관, 늘 하던대로가 또는 출처가 불분명한 정보에 의존한 습관적 행동들이 내 여드름과 피부를 더욱 망칠 수 있다는 사실에 늘 주의가 필요하다. 


- 벧엘피부과 임숙희 원장 칼럼 본문 내용 중 


요가필라테스.png


피부칼럼이 도움되셨나요? 매주 게시되는 칼럼을 메일로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ex. sample@naver.com)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치료후기

벧엘피부과를 경험한 분들의 놀라운 효과를 치료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치료후기 보기 ▶

치료전후사진

치료전후가 궁금하세요?
치료전 모습과 치료후 모습을 지금 비교해보세요.

전후사진 바로가기 ▶

피부상담

평소 피부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로 물어보세요. 전문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방법 ▶피부상담 쓰기 ▶ 피부상담 바로가기 ▶

전화상담

인터넷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02-532-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