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피부과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술을 만나보세요
entry :  

힐링케어_상단배너.jpg


피부 힐링이 필요한 이유

피부세포가 건강한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필요로 하는 것 역시 “수분”입니다. 많은 영양분을 준다하더라도 수분이 없으면 세포는 그 영양분을 활용하지 못하며, 또한 대사과정 중에 발생하는 독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떨어져 세표 변성과 노화 등을 겪게 됩니다. 따라서 피부 세포들이 최적의 재생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보충된 수분을 잘 유지하도록 돕는 피부 힐링케어는 피부 세포가 건강해지고 노화를 더디게 하기 위해서 반드시 관심을 가져야 하는 영역입니다.



히알루론산 부스트 힐링케어란?

히알루론산은 주로 보습작용과 더불어 피부의 항노화 관련 매우 다양한 역할을 합니다. 우선, 피부내 적절한 수분을 유지하고 윤활 작용을 하며 탄성작용을 통하여 조직을 쿠션화함으로 충격을 완화시킵니다. 또한 콜라겐과 엘라스틴 사이에 젤리상태로 탄성을 잡아주어 피부를 탄력있게 하고 볼륨을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주변의 콜라겐 형성세포와 상호작용을 통하여 진피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의 여러 세포들의 재생을 촉진합니다. 피부의 보습과 재생을 촉진하고자 하는 힐링치료는 피부 진피와 표피층 모두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따라서  건조하고 지친 피부 전층에 직접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힐링케어를 추천하는데 힐링케어는 크게 하이드로리프팅과 하이드로케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광주사 하이드로리프팅

고정제된 비결합성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에 고루 넣어줌으로써 진피 깊숙이 보습과 탄성을 잡아주는 치료법으로 일명 물광주사로도 알려져 있는데, 가을이 되어 거칠고 칙칙하며 푸석한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변화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삼단계 고보습 항산화 하이드로케어

독일 바이오간츠사의 고농도 히알루론산을 이용하여 피부안팎에 충분한 보습을 줄수 있는 치료로 하이드로리프팅과 병해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감마피지에이, 플루오틴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이용한 단계별 하이드로케어는 피부세포전층의 힐링재생을 촉진함으로써 히알루론산의 보습 효과를 오래 유지할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의 탄력과 피부 장벽의 건강한 회복을 돕습니다.



힐링케어 시술과정

시술1.jpg시술2.jpg

1. 마취연고도포                                   2. 힐링케어 시

시술3.jpg시술4.jpg

3. 힐링 케어 관리                                4. 레이저진정관리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하게 느껴지는 분

- 피부가 탄력없고 축축 처지는 느낌을 받는 분

- 보습제를 많이 발라보아도 거칠어진 피부가 회복되지 않는 분



부작용 및 시술 후 유의사항

- 홍반, 붓기, 멍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으나 보통 1~2일 사이에 없어집니다.

- 시술 후에는 가볍게 세안해 주시고 가벼운 두드림(touch dry)으로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 시술 후 바로 화장을 할 수 있으나 가볍게 해주세요. (3일)

- 사우나, 운동 등 몸에 열이 나는 활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5일)



벧엘피부과-힐링케어.jpg



* 힐링케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2-3110)나 간편댓글을 이용하시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칼럼이 도움되셨나요? 매주 게시되는 칼럼을 메일로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ex. sample@naver.com)

List of Articles
제목

치료후기

벧엘피부과를 경험한 분들의 놀라운 효과를 치료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치료후기 보기 ▶

치료전후사진

치료전후가 궁금하세요?
치료전 모습과 치료후 모습을 지금 비교해보세요.

전후사진 바로가기 ▶

피부상담

평소 피부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로 물어보세요. 전문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방법 ▶피부상담 쓰기 ▶ 피부상담 바로가기 ▶

전화상담

인터넷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02-532-3110